Home
Cover story
대화의 길
SNU inside
News & Events
Home
Cover story
대화의 길
SNU inside
News & Events
닫기
Meet
SNU



서울대학교 캠퍼스 견학
단체・정기・홍보관 견학

서울대학교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중단되었던 캠퍼스 대면 견학을 6월부터 재개했습니다. 캠퍼스 견학은 연간 3만 명 이상 참여하는 대학탐방 프로그램으로 재학생 홍보대사 ‘샤인’과 함께 다양한 견학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서울대학교의 역사와 비전을 이해하고, 대학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견학 프로그램에 따라 홍보관, 규장각 전시관 또는 캠퍼스 버스 투어 중 선택 관람이 가능하며, 의과대학이 위치한 연건 캠퍼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투어도 할 수 있습니다. 중・고등학생, 외국인, 개인 및 소규모 단체 등 참가자 형태에 따라 서울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


<연속과 분절: 정탁영과 동시대 한국화 채집하기> 

전시회


서울대학교 미술대학의 교수이자 현대 한국화 정착에 한 획을 그은 정탁영 작가의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전시입니다. 수묵 산수에서 시작한 정탁영 작가의 작품은 이후 미(美) 의식과 조형론이 융화되어 자신만의 고유한 추상으로 빛을 발했습니다. 정탁영 작가의 추모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이 전시에서 사색과 시적 여운이 깃든 그의 작품을 감상하며, 그의 정신을 이어온 중견 및 신진 화가의 한국화도 만나보세요. 


• 기간 : 2022년 7월 28일(목) ~ 10월 9일(일) 화요일~일요일 10:00 ~ 18:00(매주 월요일 휴관) 

• 장소 : 서울대학교 미술관 전관 

• 문의 : 02)880-9504, www.snumoa.org